양육과 훈련

내 마음에 합한 목자들을 너희에게 주리니 그들이 지시과 명철로 너희를 양육하리라

사무엘 유아부

예배대상

3-4세 유아

예배시간

주일 오전 11:00

예배장소

1층 은현어린이집

인사말

서울은현교회 사무엘 유아부를 섬기고 있는 박성민 전도사입니다.
식물에게 씨앗이란, 생명을 머금은 가장 첫 단계의 시작을 의미합니다.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생명과 무한한 가능성을 품은 좋은 씨앗들을 주셨습니다. 좋은 씨앗들이 싹을 틔우기 위해서는 따스한 햇볕과 맑은 물이 필요하듯, 우리 아이들에게도 특별한 지도와 보살핌이 필요합니다.
서울은현교회 사무엘 유아부는 씨앗과 같이 작고 여린 아이들이 생애 처음 부모님과 분리되어 또래들과 예배를 드리는 첫 번째 예배공동체입니다. 예배와 말씀과 기도와 사랑을 통해 하나님께서 주신 좋은 씨앗들이 힘껏 뿌리를 내리고, 믿음의 싹을 틔울 수 있도록 가정과 교회가 함께 협력해야 할 것입니다. 이 귀한 사역에 많은 관심과 기도 부탁드립니다. 사무엘 유아부는 만 1~2세 어린이들과 그 가정을 언제나 환영하고 기다립니다.

교육목표

표어 : 뿌리가 튼튼한 사무엘 유아부

…의인은 그 뿌리로 말미암아 결실하느니라… (잠언 12:12)

  1. 예배 : 예배를 소중히 여기고, 마음과 정성을 다해 예배합니다.
  2. 말씀 : 1년 동안 신구약의 성경이야기를 들으며, 말씀에 관심을 가지고, 말씀 전반에 흐르는 하나님의 사랑을 느낍니다.
  3. 기도 : 하나님이 아빠가 되어주심을 알고, 일상에서도 기억하여 나의 생각과 마음을 하나님께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4. 전인성장: 예배와 말씀에 기초한 다양한 교육프로그램과 헌신된 교사들의 사랑을 통해, 전인격이 골고루 성장하도록 돕습니다.

핵심사역

01
예배와 공과활동
02
예배공동체 적응훈련
03
좋은씨앗학교

(소그룹 부모지원프로그램, 어린이 제자훈련)

04
가정연계활동 및 심방

부서조직

담당이름
부 장민병선 권사
지 도박성민 전도사
총 무김미숙 집사
회 계김현정 집사
서 기최미란 집사
교 사김소정 김아람 김정섭 김현진 유정희 임금숙 임정은 조수환 지형구 최승덕